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2 09:26

  • 인사이드 > 지역행사안내

[동두천시]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대회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17-10-24 13: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Do Dream 동두천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 대회가 지난 22() 동두천시 왕방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수도권과 전국을 망라해 명실상부한 국내 제일의 산악 자전거 대회로 자리매김한 이번 대회는 대한자전거연맹(회장 구자열)이 주최, 주관하고 동두천시가 후원한 가운데 오세창 동두천시장을 비롯하여 장영미 동두천시의회 의장, 이대훈 대한자전거연맹 수석부회장 및 시의원, 도의원 등의 내빈과 국내·MTB 동호인과 그 가족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대회코스는 종합운동장을 출발하여 장림~해룡산~오지재~왕방산~예래원~동점~쇠목~어등산~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약 35km의 구간에서 크로스컨트리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원활한 대회 운영과 안전을 위해 동두천시청 공무원들과 동두천경찰서(서장 서상귀), 동두천소방서(서장 선병주) 등 유관기관 직원, 모범운전자회(회장 김성배), 동두천시 방범기동순찰연합대(대장 임상우), 동두천시 해병전우회(회장 허범윤), 수도방위사령부 동두천전우회(회장 한승범) 회원들이 코스 교통 통제 및 안전요원으로 참여하여 본 대회를 안전하게 치르는 데 큰 기여를 하였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대회 개회식에서산악레포츠의 메카 동두천시를 찾아온 모든 선수 여러분을 환영한다면서전국 최고 MTB 도시에서 마음껏 라이딩을 즐기시고 사계절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으니 동두천시를 언제든 방문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왕방산 MTB 코스는 수도권에 위치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좋은 입지 조건과 어느 산악 코스보다도 멋진 경관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동호인들이 연중 방문하여 라이딩을 즐기고 있다.

 

한편 이날 대회결과 크로스컨트리 중급 남자 전체 1(1시간 417)에 미국의 다니엘 마쿼트 선수, 2(1시간 436)에 큐브팀제스트의 염세환 선수, 3(1시간 4841)에 위아위스 경기바이크의 이상근 선수가 차지했다. 중급 여자부에선 1(1시간 3449)에 위아위스 경기바이크의 강이남, 2(1시간 3518)에 블랙이글스의 류현분 선수가 영광을 안았다. 또 초급 여자 1(1시간 4718)에 임현주 선수가 영광을 차지했으며 단체부에선 위아위스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동두천의 블랙이글스팀은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역주민의 권익을 우선하는

동두천연천인터넷뉴스

지역에 관련된 모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고와 홍보에 놀라운 전파력을 경험해 보세요.

기사제보, 광고문의

jakemayul@hanmail.net

dyinews@naver.com

010-9062-6545

정대전기자 (12jdj@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