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회에 걸쳐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 공연 -
동두천시는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두드림뮤직센터에서 오는 28일과 다음 달 매주 토요일(3,10,24일) 총4회에 걸쳐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을 공연한다고 10일 밝혔다.
판타스틱 공연은 누적관객 150만 명을 돌파한 한국형 라이브 국악 뮤지컬로서 신나는 타악 연주와 생생한 현악 연주, 눈을 뗄 수 없는 비보잉, 코미디적인 에피소드까지 선보이는 공연이다.
가문(현악)과 가문(타악) 사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 속에서 각 가족 구성원들이 펼치는 코믹한 연기와 화려한 합주 퍼포먼스로 온 가족 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도 즐겁게 관람 할 수 있는 가족 공연이다.
특히 배우와 관람객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공연에 대한 몰입감과 재미를 더하고, 배우와 관객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입장료는 무료로 매회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진행되며, 공연 당 선착순 150명에 한하여 전화 접수(860-2627,2626)를 통해 관람 할 수 있다.
한편, 동두천시 관계자는 “작년 11월부터 두드림뮤직센터에서 마술쇼 및 힙합경연대회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는데, 이번 달에는 뮤지컬을 개최하고, 앞으로 시범운영 기간 동안 새로운 장르의 공연을 계속하여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지역주민의 권익을 우선하는
동두천연천인터넷뉴스
지역에 관련된 모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고와 홍보에 놀라운 전파력을 경험해 보세요.
기사제보, 광고문의
jakemayul@hanmail.net
010-9062-6545